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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예산 내에서 비즈니스를 브랜드화 하기 위한 7가지 단계

 

마케팅에서는, 「브랜드」라는 말이 자주 사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톱 브랜드, 오프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등입니다. 아시겠죠?

그러나 비즈니스에 있어서의 의미에 대해서는 종종 혼란이,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당신은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까?

무엇보다 - 브랜드는 비싸죠?

정확히는 그렇지 않습니다. 결국 많은 현금을 필요로 하지 않고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브랜드를 부여하기 위한 창조적인 방법이 몇 가지 있다는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또, 시간을 들여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만, ROI는 눈치채지 못하고 끝날 일은 없습니다.경우에 따라서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면서도 실제로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를 확립하는 것은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의 조직에 발언권, 정체성, 가치, 의식을 주는 기반이 됩니다. 또한 현재 이용 가능한 자원, 툴 및 플랫폼의 수가 풍부하기 때문에 브랜드 구축은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부담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구축 가이드로서 아래의 7가지 단계를 읽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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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내에서 비즈니스를 브랜드화하는 방법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유지하기 위해 파산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돈을 들이지 않고도 이 힌트들을 완성할 수 있어요. 브랜드 구축 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염두에 두고 회사의 사명을 뒷받침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예산에 걸맞은 성장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예산 내에서 마케팅을 하기 위한 일곱 가지 단계
청중을 이해하기 위한 페르소나를 작성합니다.
고객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발언권을 확립합니다.
일관한 소셜·미디어의 존재를 밝히기 시작한다.
웹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고객 서비스를 우선합니다.
브랜드 제휴를 활용합시다.
마스터 클래스 또는 웹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1. 청중을 이해하기 위한 페르소나를 작성한다.
고객을 아는 것이 고객에게 매력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는 열쇠라고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과 사귀는 데 좋은 방법은? 고객님 이상형 고객님의 가치와 특성을 반공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담당자는, 고객이 안는 과제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비즈니스의 위치를 설명합니다. 다음은 구매자의 개인명, 마케팅 메이시의 예입니다. 나이나 교육등의 인구통계나 CRM같은 일상에 필요한 툴이 제 개인에게 있다는 것에 주목해주세요

 

잠재적인 고객의 요구, 목표 및 행동에 따라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어떻게 전달할지가 결정됩니다. 메이시는 리드 제너레이션과 브랜드 구축이라는 목표에 따른 B2B 전략을 주목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개인이 어떤 미디어를 소비하고 있는지, 어떤 동기로 온라인에서 「생활」하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정보에 의해, 고객은 적절한 인재에게 닿는, 설득력 있는 효과적인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HubSpot의 무료 Make My Persona 툴에서 이상 고객에 대한 일련의 질문을 가이드하여 나만의 구매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툴은 즐겁고 인터랙티브하고, 브랜드에서 누구에게 연락을 취하고 싶은지, 어떻게 연락을 취하고 싶은지를 비판적으로 생각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발언권을 확립한다.
구매자 신원 확인 시 브랜드가 구체화 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 브랜드, 브랜드를 만드는 것 - 그 목소리, 즉 복사나 퍼블릭 커뮤니케이션에서 사용하는 톤을 작성합니다.

브랜드의 발언권과 정체성을 개발하는 것은 페르소나를 구축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타겟의 고객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브랜드에 보다 가까운 질문에 대답하게 됩니다. 당신의 회사의 가치관, 그것들은 무엇을 나타내는지, 그리고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기를 원하는가?

이러한 질문에 대답할 때는 그것들을 지원하는 컨텐츠를 작성하는 것에 집중해 주세요.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소셜투고, 멀티미디어를 작성하여 기업의 사명, 가치관, 고객에게 어필하는 방법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접속할 수 있도록 하려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연락처 정보를 통지하고 주석 섹션에 표시되는 서비스 질문에 응답합니다.

목소리를 낸다는 것은 그 내용의 복사본 안에 들어있다 당신은 고객에 관한 대화 언어를 사용합니까? 아니면 시청자에게 기술적인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이 유익할까요?

예를 들어,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는 브랜드의 목소리를 잘 이해하고 있는 미용 회사의 Glossier입니다.

Instagram의 사진에서 회사에 태그를 붙이면 대개의 경우 회사의 유명한 로고 중 하나로 답변이 온다. 미소와 웨이브 이모티콘판 (🙂👋) 이 로고는, 전자 메일이나 패키지 하단에 표시되어 복수의 포맷에 걸쳐서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는 경우에도 보다 강고한 브랜드력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영체제 소프트웨어 서비스인 안드로이드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들의 올해 브랜드 변경은 로고 리모델링으로 디자인을 더욱 청결하고 모던하게 만들었다.

 

그 로고는 청중의 변화에 맞추어 이야기하는 필요로부터 생겨났다. 당초, Android의 타겟은 개발자였지만, 대신에 동사는 소비자 전용이 되어 있다. 이 분석에서 변화가 생겼다

3. 일관된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명확하게 한다.
즉, 여러분의 개성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그들과 연결되는 메시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어디에 있는 거죠?

시청자들이무엇에관심을갖고있는지명확하게알고있기때문에그다음에소셜미디어에서가장많은시간을보내는곳이다라고정하는거죠. 우리는 온라인에서의 행동을 포함하여 이미 존재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효과적인지 이야기했습니다

시청자가 온라인으로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파악하기 위해 Inspector Gadget을 실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경쟁사를 체크하기 – 경쟁사가 가장 활동적인 장소(및 해당 언어가 시청자에게 어떻게 연결되는지 또는 연결되지 않는지)를 확인합니다.

또 시청자들이 소셜 미디어와 어떻게 대화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미국의 남녀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은 24세부터 35세까지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개성이 그 조건에 맞는다면 당신의 전략을 페이스북에 집중하세요.

시청자의 대다수가 하나의 소셜 네트워크에 우선순위를 매기면 자원할당처를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도 무시하지 마세요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를 구축하면 시청자에 대한 접근을 다양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예상고객을 획득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과 채널을 다양화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은 잠재고객과 연결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위를 유지하는 것은 존재를 구축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도 지난 3개월간 아무것도 게시되지 않은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의 인식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마케팅 캘린더처럼 소셜 미디어의 투고를 계획하고 스케줄 함으로써 이 문제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4. 회사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블로그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앞에서도 설명했지만,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것은 인바운드 마케팅 플라이휠의 핵심적인 부분이며, 특히 웹사이트의 브라우저를 낯선 사람에서 방문자로 바꾸는 '어트랙션' 단계이다.

 

사실 블로그는 인바운드 마케팅의 기본 스텝입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고객의 페르소나와 같은 적격적인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의 투고를 시청자에게 관련짓는 것(그리고 검색 엔진에 최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고객은 확실히, 고객이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컨텐츠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소재로서 기능합니다. 대상자가 무엇을 검색하는지 검색하려면 키워드 검색을 수행합니다.키워드 검색에서는, 대상자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토픽이 무엇인가를 검색 엔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비용이 저렴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이 질문의 인바운드 마케팅 버전은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블로그를 매일 1시간씩 하면서 회사를 위해 만든 콘텐츠를 홍보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하루 몇 시간에 걸쳐 경쟁사로부터 이상적인 고객을 위해 콘텐츠를 조달하시겠습니까?"

편집 캘린더는 블로그상에서 일관된 타이밍과 새로운 콘텐츠를 유지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델은 무료 블로그 편집 캘린더 템플릿을 작성하여 순서와 콘텐츠 관리의 힌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고객 서비스를 우선한다.
잣포스라는 이름을 들으면 사람들은 대뜸 비길 데 없는 접객이라고 생각한다. 그 온라인 의료품 소매업자는, 이 레벨의 서비스를 비즈니스의 핵심이 되는 어프로치에 짜넣고 있었다.

그게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Zappos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브랜드의 바탕으로 함으로써 마케팅과 광고에 실제로 비용을 절약했다. 왜냐하면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Earned Media라고 부릅니다. 당신의 상표가 아닌 사람들에게서 얻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예를 들면, 새로운 웹 사이트에서 쇼핑을 할 때,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리뷰를 읽는 것입니다. 빠른 배송, 친절한 접객, 고품질 상품 리뷰를 보면 구매 의욕이 높아집니다.

이를통해서나의정체성과목소리의중요성이재인식되는거죠. 브랜드 구축 단계를 거쳐 우수한 서비스 등 고객이 체험하기를 원하는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가치관이 브랜드 문화를 형성하는 것이며, 그것이 시청자에게 당신이 제안하는 목소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6. 브랜드 제휴를 활용한다.
동료 리사 토너가 브랜드 제휴협상에 대해 한 말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더 큰 기업은 큰 비즈니스 기회를 갖고 있을지 모릅니다.하지만 그들에게는 무엇이 없을까요?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기 시작한 직후에서는, 토너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절차를 밟을 수는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시간이 걸려요. 그때까지는, 보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방법의 하나는, 그 손이 닿는 브랜드와 제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파트너십을 위해 브랜드를 고르는 것만이 아닙니다. 고객의 마음속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맞게 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제휴를 목표로 할 때의 추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트너 청중은 당신의 브랜드에 관심이 있습니까? 이 파트너 관계가 없으면 이 고객을 만나기 어렵습니까?
고객님은 델의 브랜드를 신뢰합니까? 상대방에게 이야기를 듣기 위해서는 그것이 중요하니 상대방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뭔가 제공할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토너가 「고객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라고 묻듯이, 경험은 쌍방에 메리트가 있는 것일 필요가 있습니다.즉, 파트너, 브랜드 제휴자, 소비자에게 있어서는, 쌍방에 메리트가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 브랜드에 없는 해외 고객이 있다면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할 때 그 점을 고려하십시오.
특히 자원이 한정되어 있을 때에는 브랜드 구축은 힘든 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경제적으로 시작할 뿐만 아니라 기세를 계속하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부디 그 과정을 즐기십시오. 물론 어느 정도의 전략과 논리성이 필요합니다.따라서 브랜드의 다양한 요소를 특정하기 위한 툴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건 창조적인 연습이니 전문적인 일에 열중하시면 기억해주세요.

 

7. 마스터 클래스 또는 웹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당신의 회사에서 일상에서 마음이 발휘되고 있는 재능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이메일 마케팅의 달인들인가요? 그들은 코딩을 잘합니까? 매년, 「세계 최고의 브랜드 스트래티지스트」의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있습니까?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리드를 획득하는 훌륭한 방법은 이러한 재능을 마스터 클래스 또는 웨비너에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해시태그나 재치있는 캡션으로 클래스를 최적화하여 수업에 관심 있는 청중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45 ~ 60분간의 마스터 클래스로 전문지식의 개요, 올바른 방법 및 자체 전략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웹 세미나를 열면 이모티콘을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기술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제가 열정을 가지고 있는 실험입니다 첫번째로 매력적인 복사가 집객에게 중요한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모티콘 사용법의 좋은 점과 나쁜 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케팅 메시지에 이모티콘을 포함할 타이밍과 타이밍을 공유하고 싶다고

그 후, 나는 실험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한다. 이 실험이 제 논문을 지지하든 그렇지 않든 간에 항상 유익한 논란의 여지가 남아 있습니다.이것이 마지막 부분인 질문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나의 재능을 활용하여 마케팅 및 소셜미디어에 초점을 맞춘 비즈니스 신뢰성을 뒷받침하는 마스터클래스 개요 입니다

실험 실시에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또, Webinar 호스트와 걸리는 시간은 1시간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 결과 기업의 재능에 대한 소문이 퍼지고 신뢰성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하고 유익하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등 기업의 가치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산내 브랜드 설정 절대 가능합니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개하는 방법을 브레인스토밍 할 때에 중요한 것은, 필요한 자원을 어떻게 최대한으로 활용하느냐입니다. 고객을 염두에 두는 것이 첫 단계입니다.그 후, 대상이 되는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한 창조적인 방법을 생각합니다.

브랜드 구축을 즐겨주세요. 결국, 이것은 창조적인 프로세스이며, 모든 실험이 잘 된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언제라도 향상된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다. 행운과 행복한 브랜드 만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