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지엔6이브 생리통약 흠...

저는 생리통이 심하지는 않아요 근데

한 두 달에 한 번씩 생리통이 도질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 생리통이 정말 너무 심해서 약국으로 가서 

생리통약을 달라고 하니까 이지엔6이브를 받았어요

 

저는 원래 타이레놀 우먼스만 먹었는데요 

이때 간 약국에 타이레놀 우먼스를 달라고하니까

없다고 하더라구요

 

 

약국마다 취급하는 생리통약이 다 다른거 같아요

저희약국엔 이지엔 밖에 없어요라고 하셔서흑흑

무튼 그래서 이지엔6이브를 처음 접했어요!!

 

액상형이라서 효과가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먹어보니까 1시간 안에 효과가 나는 거 같았어요

생리통에 효과가 좋은 성분들이 들어있겠구나 했어요!!

 

 

효능과 효과는 두통, 치통, 발치후 통증, 인후통, 귀의통증

관절통, 신경통, 요통, 근육통, 타박통, 골절통, 염좌통, 월경통, 

외상통의 진통, 오한, 발열시의 해열에 효과가 있어요!!

만8세 이상~15세미만은 1일 1~3회 1캡슐

만 15세 이상 또는 성인은 1일 1-3회, 1일 1-2 캡슐

공복시를 피해서 복용해요

복용간격은 4시간 이상으로 하시면 돼요!!

 

 

이지엔6의 특장점은 여성을 위한 생리통전용

진통제로서 액상형으로 빠른 진통효과가 있고, 

무카페인으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어요

파마브롬 성분의 함유돼서 월경의 부종을 완화시켜준다고 해요!!

 

약국에서 3천원 주고 샀는데 약은 약국마다 다른거 아시죠

저번에 다른 곳에서 이지앤6 다른 종류를 샀었는데 

이번에 간약국에서는 3천원으로 받으시더라구요

천차만별인거같아요 그쵸

 

 

이지앤6이브는 유효성분으로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부분탈수유동소르비톨,

부틸히드록시톨루엔, 수산화칼륨, 숙신산젤라틴, 정제수, 치자청색소, 폴리소르베이트80

폴리에틸렌글리콜600이 들어있어요!!

 

특허를 받은 액상기술 이지엔6이브는 액상으로 만들어져서

흡수와 약의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알약의 크기가 작아서

복용이 편한 진통제라고 해요

 

 

저는 이거 먹었을때

원래 한 알만 먹어도 안아팠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꼭 두 알정도는 먹어줘야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이지엔6이브가 아니더라도

다른 약들도 두알 씩은 먹어줘야 안아프더라고요...

내성이 생긴건가 한달에 한번만 먹고 먹을일이 없는 약들인데

흠.... 제가 약성분에 약한걸까요

어쩔수 없지만 약을 많이 먹으면 좋지  않은건 사실이니까

조금 그렇더라구요

 

 

약의 성분에 내성이 생기는 성분은 없지만

그래도 약을 먹었을때 한알이면 효과가 나타났던 것들이

이제는 두알 먹어야 나타나니까 좀 신경쓰이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생리통이 약먹으면 금방 없어지는 정도의 아픔이라서

다행이지 제 친구들은 정말 방바닥에 기어다닐 정도더라구요

그래서 그나마 다행인거 같아요

생리하는 기간동안도 하루동안만 아프거든요 

생리전에도 전혀 기미도 안보이다가 화장실 가서 알게되는 정도여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