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는법 너무 쉽네ㅋㅋ

 

어느덧 페이스북을 가입하고 

한지가 10년은 넘은 거같네요

이렇게 오래됐을지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횟수로 세어보니까 그렇네요..ㅋㅋㅋ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싸이월드에서 

페이스북으로 넘어왔으니까...흠흠

여기서 나이가 밝혀지는 건가요 ㅋㅋㅋ

 

무튼 근데 요즘은 그래도

MZ세대는 인스타그램을 더 많이 하는 추세죠??

그래도 아직 전반적인 시장은 페이스북이 더 

많이 사용된다고 해요~~

 

그러다보니까 페이스북은 그냥 눈팅용으로보통

많이 사용하고, 킬링타임용으로 많이 

보시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페북을 잠시 사용 안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있으실 거 같아용

 

페이스북 아이디를 비활성화 하고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페북 비활성화 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용

 

페이스북을 탈퇴하셨더라도

저처럼 꽤나 오랫동안 사용했던 분들은

나중에 저처럼 후회할지도 모르니

잠시 비활성화를 추천드려요

 

페북, 인스타그램, 각종의 sns는 탈퇴하는 방법도

있지만~

비활성화라는 잠시 계정을 사용하지 않을때

쓰는 방법도 있슴다!

 

또, 탈퇴를 하더라도, 

다시 가입을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비활성화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우선 모바일 버전으로 비활성화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순서대로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오시기만 하면되용!!

 

먼저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맨 위 오른쪽 줄3개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올텐데

밑으로 쭉~~ 내려가주세요

그리고 설정과 공개범위를 눌러주세용

 

그러면 이렇게 설정, 이용시간, 코드생성기 등등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럼 개인정보, 게시물 번역,

결제,

보안및 로그인, 위치, 앱 및 웹사이트,

인스턴트 게임 이런게 나오는데

맨위에 이렇게 

계정설정에 개인 정보를 눌러주세용

 

그럼 이렇게 개인정보안에 들어가면

맨 밑에 계정관리가 나옵니다!

계정관리를 눌러주세요~~

!

다 왔어요!!

 

 

그리고나서 비활성화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하라는 대로만 하면 

비활성화가 됩니다!!

 

비활성화는 페북을 이제 안들어갈때

하시는거라서

 

다시 로그인하기만 하면

비활성화가 풀려버려요~~

따로 해제하는 법은 없습니다!

 

 

 

 

 

 


 

이제 피씨 버전을 알려드릴게요!!

이것도 진짜 초간단이에용

 

저는 신버전의 페이스북이 돼있어서

신버전으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맨~ 위에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 모양을 눌러주세용

 

보니까 이게 아이디마다 다른거 같은데

신버전도 구버전으로 바로 바꿀 수 있떠라구용

 

구버전도 하는 법은 같으니

따라와 주세요~

그 다음에는 설정 및 공개범위를 클릭해주세용

 

몰랐는데 신버젼 페이스북에서는

다크모드도 설정이 되네요!!

 

화면을 검정으로 해주는 기능이에요

다크모드로 설정하고 하면 

눈이 훨씬 덜 피곤하겠네용

 

 

 

그다음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내 정보가 나옵니다

눌러주세요!

공개범위, 타임라인과 태그달기,스토리,

위치, 차단, 언어및 지역,, 얼굴인식등 

기능이 정말 많네요!!

 

무슨 설정이 이렇게 많죠??ㅋㅋㅋ

전혀 몰랐던 기능들이 정말 많아요

시간 나면 다 한번씩 눌러봐야 겠네요

 

 

여기까지 오셨으면 이제

맨~ 밑에 비활성화 및 삭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아예 아이디를 삭제하는 거랑

비활성화중에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저희는 비활성화를 할거니까

밑에있는 비활성화를 택해주세요!!

 

그러면 끝이에요!!

 

정말 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