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히알유니점안액0.15% 히알루론산나트륨 효과좋아요

저는 몇년 전에 라섹 수술을 했었어요

근데 라섹은 다는 아닌데 80프로는 안구건조증의 

부작용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흠... 그래서 그 후로부터 인공눈물이 꼭 필요하게 돼서

인공눈물을 사게 됐어요

원래는 그냥 약국에서 파는 3000원짜리 

인공눈물을 사서썼었거든요

근데 그게 그렇게나 안좋은지 몰랐어요 눈에

ㅋㅋㅋㅋㅋㅋㅋ

 

안과 의사선생님께 들었던 이야긴데

약국에서 파는 그런 3천원짜리 인공눈물은 

방부제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눈에 안넣는것보다 못하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일회용 인공눈물 말구요! 방부제 들어있는게

그렇게 안좋대요 눈에

 

근데 그 전에는몰랐죠 그냥 눈에 

인공눈물 넣으면 피로감도 사라지고

눈도 안뻑뻑해지니까 그게 그건줄만 알았던거죠

 

그리고 약국에서 그냥 사는 눈물이랑

의사에게 처방받아서 사는 눈물이랑 또 다르대요

처방받는 눈물은 히알루론산나트륨이 들어가있고

약국에서 파는건 그게 안들어가있대요

 

근데 확실하게 다른거 같긴 하더라구요

귀찮아서 항상 약국에서 샀던거 같은데

이번에 눈에 투자를 좀 해주자 

그리고 눈이 덜 피곤한걸 아니까 

안과에 가서 처방을 받고 

뉴히알유니0.15% 를 처방받아 왔어요

 

이 전에 한번 처방을 받으러 갔을때는

제가 점심시간에 모르고 맞춰서 가서

금방 금방 끝내고 처방을 받았는데

그래서인지 한박스만 처방해주셨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두박스를 처방해주셨어요

안그래도 두박스 처방해달라고 하려했는데

그렇게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굳이 이거 받으러 또 안과 안가도 되고

병원에도 돈 낼일 없으니까 ㅎㅎㅎㅎㅎ

 

약사님이 수시로 넣으라고 하셨어요

 

히알루론산나트륨이 안구를 보습해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근데 또 너무 함량이 높은 제품을 쓰면 뭐랄까

또 눈에 너무 뻑뻑하다고 해야하나

수돗물 넣는 기분이었어요 

제가 이 전에 다른 인공눈물을 써봤는데

좋은거라고 하셔서 넣어봤죠 근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수돗물 넣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뻑뻑해....

그래서 저는 별로 안좋았어요

뭐든지 적당량이 있고 적당한게 좋은거같아요

 

뭐든지!!

 

 

뉴히알유니는 1회 1방울씩 5-6회를 점안하시면 되세요

항상 어떤 인공눈물이든지

눈에 안닿게 해주시는게 제일 좋은거 알고계시죠?

꼭 꼭 눈에 안닿게 해주세요 왜냐면 

인공눈물이 너무 퓨어한 상태라서

눈에 닿으면 눈에있는 세균이 눈물에 옮겨갈 수도있다구 해요

 

 

 

이렇게 열어서 눈에 넣으시면 됩니다

이게 뚜껑을 못닫는 1회용 눈물도 있던데

이건 뚜껑을 닫을 수 있어서 한번쓰고 안버리게 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 1회용이지 진짜 3-4회용이에요

 

 

다들 공감하시지 않나요?/...저만그런가요

ㅋㅋㅋㅋㅋ

진짜 한번쓰면 남은 양이 너무 아까워서

하루 정도는 계속해서 쓰는 거같아요

아니 이게 1회용이 맞는건가요???진짜 한번쓰고 버려야하나요

 

1회용이 하루만 쓰고 버리라는 말로 알아듣고...합리화

ㅋㅋㅋㅋㅋㅋ

 

다른 인공눈물중에 제가 썼던게 

계속 썼던게 있는데 그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그건 상자마다 인공눈물 보관하는 케이스가 있었는데

 

근데 그러면 한번쓰고 버리라는 말이 아니지 않아요??

보관할 케이스까지 주는거면 빼박인거 같은데...

아닌가.......

그냥 쓰기전에 보관했다가 꺼내서 쓰라는건가...

그럼 뭐하러 보관하죠 뚜껑 따기도 전에 보관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으려나....

ㅎ.ㅎ.

 

무튼 그렇습니다!!

 

눈만 촉촉하면 됐죠!!!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