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얼굴 모공축소 에센스!!

 

안뇽하세용~~ 오늘 너무 덥죠 저도 나갔다가 오면 진짜

너무 더워서 땀 너무 많이 흘리고 난리에요 ㅜㅜㅜ

이렇게 더운 여름철에 피부가 뜨거워지고 땀이 많이 흐르면 얼굴에 있는

모공이 많이 열리게 되는데요 이러한 것들을 막아주기 위해서 쿨링효과도 있으면서

모공축소를 도와주는 에센스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주변에 있는 친구들에게도 추천많이 받고, 제가 직접 써보기도 했고, 인터넷으로도 많이 알아봤었는데요

저는 이 에센스가 제일 잘 맞더라구요 ㅎㅎㅎ

 

여름에는 얼굴피부 온도가 높아지지 않는게 제일 중요해요 왜냐면 피부 온도가 높으면

피지선을 자극해서 피지가 잘 생기기도 하고, 온도가 높으면 주름이 생기기도 하거든요

주름이 지는것을 예방하고, 수분이 날아가지도 않기위해서 피부의 열을 낮춰주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

이 에센스는 제가 냉장고에다가 넣어둔다음에 얼굴에발라봤을때 쿨링감도 굉장하궁

흡수가 될때까지 엄청 촉촉하고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낮춰주는게 많이 느껴졌어용

 

홍조가 있을때도 발라주게되면 홍조가 눈에띄게 사라지게된걸 느낄 수 있더라구요!!진짜 좋았어요

저는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데다가 여드름피부에 홍조까지 조금있는 엄청난 피분데요 ㅋㅋㅋ

세안을 하고나면 당기면서 유수분 밸런스도 안맞고 유분이 모자르기도해서 

유분을 채우면 .... 모공이 막혀서 피지가 흐르고... 수분만 채우면 유분막이 안생겨서 수분이 날라가서

또 건조해지는 수분부족형지성... 딱 수부지에요 하하하

진짜 최악인데 이런피부에도 굉장히 잘 맞는 에센스라서 저는 너무 좋았던거 같아용

 

제가 이번에 이 에센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모공축소에도 도움이 되고, 굉장히 촉촉해서 인데요

손으로 많이 건드리기도 했고, 모공이 많이 넓어져서 여름이라서 더 그런거같기도해요

피지도 많이 짜고,,, 이래서 모공이 넓어졌는데

인터넷을 막 뒤지다가 보니까 이게 짠 나오더라구요?

 

제가 피부타입이 굉장히 예민해서 아무거나 바르지도 못해요 ㅜㅜ

그래서 이것도 역시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얼굴에 조금만 발라보고 결정을 해야겠다!! 하고나서

써보게 된 거거든요 ㅎㅎㅎ

근데 진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제형자체가 콧물제형도 아니고, 엄청 꾸덕하지도 않으면서, 수분감은 많고 유분기는 별로 없는!!

그런 저한테 딱맞는 제품이여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유분기로 수분을 꽉잡아주면서 수분은 만땅인 그런 것이더라구요 ㅎㅎ

 

다른 제품들도 엄청나게 많이 나왓는데 저는 후기 찾아보면서 이게 제일 저한테 맞고 

나은거 같아서 이걸로 정했어요 ㅎ.ㅎ

모공뿐만 아니라 화이트닝, 주름개선에도 정말 좋은 제품이라서 쓰면 쓸수록 피부가 더 좋아질거라고 예상해용

 

에센스 같은경우에는 아침에도 바르니가 그 위에 화장을 했을때 밀리는지 뜨진 않는지 이런게 진짜 중요하잖아요

근데 이건 그런 걱정 1도안해도 되욬ㅋㅋ

걱정한 시간이 아까울정도로 진짜 챠뱣뱌챱챱챱 잘먹더라구요 애기 궁댕이 된줄알았어요 얼굴이 ㅋㅋㅋ

피부에 흡수되고 나면 산ㅌ뜻한 느낌이고, 피부에 겉돌지 않으면서 건조하지 않아요!!!

 

향도 되게 좋고~~~ 헤헤헿

전혀 부담없는 향이고 제가 향이 강한걸 진ㅉ ㅏ싫어하는데 이건 은은하게 풀향? 같은게 나면서

피부에 발려질때 기분좋아지는 향? 이 나서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