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치국물 없애는 법

한국인이면 진짜 누구나 자주먹게 되는 김치! 

저도 김치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김치를 먹다보면 흰옷에다가 김치 국물이 튈때도 있어요

김치국물이 아무래도 빨간색이다 보니까 흘리게되면 너무 튀는거있죠

 

아무리 조심해서 먹는다고 해도 옷에 이게 튀거나 흘리는 경우가 진ㅉ ㅏ많아요

저는 특히나 덜렁거리는 성향이 있어서...ㅎㅎ 

그리고 거의 모든 음식에 김치가 빠지질 않잖아요 ㅎㅎㅎ

사이드메뉴로요!! 그리고 저는 거의 매끼니마다 김치를 먹어서요 ㅎㅎ

 

김치가 진짜 맛있게 담궈지면 밥한그릇도 그냥 그자리에서 뚝딱 해치울수있을정도로

밥도둑이 되는데요 김치국물에 밥비벼서 김에 싸먹는걸 제가 엄청 조아해요 

근데 먹고나면 입에서 냄새가 나기는 하는데ㅋㅋㅋ 먹고나서 양치만 잘하면 되죠 

 

무튼 이러한 식습관때문에 저도 진짜 흰옷에 김치국물이 튀어본게 한두번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국물이 옷에 묻게됐어도 김치국물을 지우는 법을 잘 모르기도 하구요

그냥 세탁기에 넣어서 빨면 안지워지던 적이 대부분이에요 ㅜㅜ 

 

그래서 이렇게 식사를 하다가 김치국물이 옷에 묻어버렸을때 김치국물을 지우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첫번째는

 

주방세제를 이용하는 법이에요!

집에서 밥을 먹다가 김치국물이 묻었다면 가장쉽게 구할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가 주방세제를 이용해서 김치국물 

묻은 부위에 묻히고 문질러주시는건데요!

이떄는 절대 물을 묻혀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세제를 묻힌다음에 비벼주고 세탁해주시면돼요!

두번째는 

베이킹 소다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요즘에는 베이킹 소다를 과일을 세척하거나 빨래를 하기위해 구매해놓으신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베이킹 소다를 물에 풀어준다음에 김치국물이 묻은 부위를 담궈놨다가 문질러서

세탁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물 온도는 미지근한걸루 해주세요!

차가운 물보단 미지근한 물에서 때가 더 잘빠지거든요

ㅎㅎㅎㅎ

 

그리고 세번째는

치약으로 김치국물을 지우는 방법이에요!

치약역시 김치국물을 지우는 물건중에 하나인데요! 치약도 김치국물 묻은 부위에 묻힌다음에 옷감을 비비면서

빨면되는데요 이때 칫솔로 오염된 부분을 문지르면서 빨아도 되지만

잘못하면 옷이 망가질수도있으니까 ! 손으로 옷을 잘 비벼서 빨아주시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김치국물을 지우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봤느데요!

생각보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들로 알려드렸는데 !! 너무 쉬워서 놀라셨나요!

집에 있ㄴ는 여러가지 것들로 얼룩들을 쉽게 지울수있으니까 너무 낙담하지 마시구 

제가 알려드린 대로 얼룩을 지우시면 아주 쉽고 간편하게 지우실수있을거에요!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