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사이트의 구축, 회사의 블로그의 작성, 또는 검색 엔진에 의한 Web 페이지의 검색에 대해서는, 개시에 도움이 되는 SEO 트레이닝을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웹사이트가 구축되어 있고, 고객이 온라인에서 콘텐츠를 발견하면 어떻게 검색 순위를 개선해 더 많은 시청자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요?
키워드 검색, 오버랩 테스트 및 링크 구축은 온라인 존재감을 만들기 위해 필수적이지만 웹 페이지에 트래픽 양을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또 많습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Hub Spot의 SEO팀 전문가와 이야기를 했고, 그들이 어떻게 시간이 흐르면서 콘텐츠 전략을 개선했는지 알 수 있었다. 검색 엔진의 랭크 업이나 마케팅 캠페인의 액세시비리티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힌트의 리스트에 대해서는, 여기를 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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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bSpot과 같은 SEO를 개선하는 방법
1. 방문객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찾도록 촉구한다.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있을 때는 웹 사이트에 접속하는 브랜드 없이 검색 점유율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들은 고객의 브랜드에 고유하지 않지만, 고객의 업계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매사추세츠주에 있는 전력 세정 회사라면,「뉴 잉글랜드에서 최고의 전력 세정 회사」와 같은 검색에 랭크 하고 싶을 것이다. 이 검색에는 회사명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뉴잉글랜드 지역에서 전력 세척 서비스를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웹사이트를 검색 결과에 표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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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성장하고 고객과의 관계가 강화되면 웹 페이지에 대한 브랜드 트래픽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아마존과같은기업은구매자의검색습관에도영향을미쳐Google에서상품을검색할때고객이검색쿼리에"Amazon"을추가하게되었다. 이에 따라 SERP의 결과가 Amazon 페이지로 링크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고객의 업계에 관련하는 토픽의 리더 및 자원이 되는 것으로, 고객에게도 같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으로부터 PowerWashing 구조 및 장점, 실행해야 할 타이밍 등에 대해 질문이 있을 경우 PowerWashing 회사의 블로그에 해당 모든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이러한 기사를 읽고 당사의 콘텐츠에 정통함에 따라 당사의 회사명을 포함한 검색 쿼리를 수정하여 당사의 콘텐츠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컨텐츠를 갱신합니다.
검색 엔진은 알고리즘을 항상 갱신하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도구들을 개량하고 있습니다. 즉, 콘텐츠는 몇 개월에서 1년 이내에 시대에 뒤쳐질 수 있으며 검색 엔진이 적응함에 따라 처음 작성했을 때의 키워드 검색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콘텐츠의 성능을 항상 파악하고 검색 엔진에서 상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갱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컨텐츠를 갱신할 때는, 낡은 통계 정보나 낡은 용어를 치환해, 처음 작성했을 때 빠뜨렸던 컨텐츠의 갭을 메워야 합니다. 파손된 링크 또는 이미지를 수정하고 포맷과 브랜드 설정이 현재 콘텐츠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팀들에게 이는 몇 달마다 실시된다는 의미 있는 리듬으로 진행하십시오.
3. 검색량을 초과한 키워드를 분석한다.
키워드를 분석하면, 검색 볼륨에 lock-in하기 쉬워져, 트래픽이 가장 많은 키워드에 우선 순위를 붙일 수 있습니다. 단, 대상이 되는 콘텐츠를 작성하기 전에 검색량을 넘어 키워드의 의도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ncognito] 창을 열고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현재 그 순위에 있는 콘텐츠를 보고 당신의 콘텐츠가 이 SRP에 적합한지 자문해 보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콘텐츠로 이 주제를 매기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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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보자면, 우리 회사의 전력 세척 회사가 최근 지원 팀을 쇄신하여 '프로그레시브 커스터머 서비스'라는 말에 순위를 매기고 싶었다고 합시다. 새로 개선된 서비스 팀에 대해 많은 글을 쓸 수는 있지만 보험 회사의 프로그레시브를 이길 수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키워드의 배경에 있는 의도는 Progressive의 서비스 팀을 위해서이지, 고객 서비스 업계와 관련된 콘텐츠를 위해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4. 내부 링크를 우선한다.
콘텐츠를 일관되게 공개함으로써 유기적인 권위를 키우는 것은 쉽지만 어디에서 공개해야 할지 생각해야 정체가 되기 쉽습니다 이것은 사이트의 규모가 커질수록 성장을 방해하는 SEO의 "기술적 부채"의 일종입니다
이런 장애를 피하기 위해서는 내부 링크 구조를 감사하고 링크해야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특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부 페이지간에 링크를 추가하면, 검색 엔진이 서로 관련하는 컨텐츠와 이러한 페이지가 대상으로 하고 있는 키워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부터 올바른 페이지부터 링크가 되어 있으면 Google은 새로운 페이지의 인덱스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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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SEO 툴을 사용하여 이러한 기회를 체계적으로 찾아내고 영업 활동에 가장 중요한 페이지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5. 개발자 및 디자이너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한다.
온라인 위상이 확대됨에 따라 SEO 팀이 Web 개발자나 설계자와 긴밀하게 연계되어 있는 것이 놀라울 수도 있습니다. 다만, SEO 는 컨텐츠의 설계 및 보수 방법에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 예상됩니다.
SEO팀과 웹 디자이너의 관계가 양호할수록 콘텐츠는 상위에 랭크됩니다. 결국 웹 개발자가 SEO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설계할 때 SEO팀의 충고에 귀를 기울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적어도 이들 두 팀 간의 개방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보다 일관된 디지털 성장의 열쇠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개발자가 500개의 백링크를 가진 페이지를 삭제할 경우 먼저 SEO팀에 체크인을 해서 악영향이 없는지 확인을 하셔야 됩니다. 개발자와 SEO팀 간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SEO의 두통을 피하고 높은 검색 순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6. 장기간 성장한 후 내용물을 전정할 것.
모든 콘텐츠가 장외로 튀어 나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컨텐츠의 일부가 예상보다 짧아져, 업데이트 해도 원래의 트래픽량을 얻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축적되기 때문에 웹 사이트의 속도와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경우는, 유저 익스피리언스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게, 이러한 페이지의 프루닝을 검토해 주세요. 이러한 페이지로부터의 트래픽량이 적어도, 다른 일반적인 페이지의 유저 익스피리언스(experience)를 향상시킴으로써, 보다 많은 코스트를 삭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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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검색에 적합한 콘텐츠를 최적화 합니다.
광고 랜딩 페이지, 감사 페이지, 사내 판매 가능 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등, 공개하는 것이 모두 검색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이들 페이지는 보통 검색 엔진의 대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검색에 최적화하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검색하기 쉬운 페이지에 주의를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검색 엔진들이 찾고 있는 것들이고 고객 경험에서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이 콘텐츠를 타깃 사용자 앞에 내보낼 수 있다면 사용자는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는 동안 사용자의 다른 페이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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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전략 최적화
SEO는 항상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검색엔진이 알고리즘을 계속 갱신하는 한 마케팅 팀은 시청자와 관련될 뿐 아니라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SEO마케팅 소프트웨어는 브랜드가 콘텐츠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최종적으로는 검색엔진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비즈니스의 새로운 리드를 획득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달려 있다.
컨텐츠의 검색 랭킹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의 SEO 힌트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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