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컨트리로드트립, 웨딩스피치,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계획.
즉흥적으로 3가지 방법을 만들 수도 있지만 특히 소셜미디어 콘텐츠 전략을 개발할 때에는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계획을 세우시길 권장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마케터는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불가결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관리 및 공개하는 소셜 네트워크가 매우 많은 가운데 언제 이런 플랫폼에서 무엇을 공유할 것인지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를 사용하는 장점
우리는 모두 바쁘다. 해야 할 일의 계획도 세우지 않고 바쁠 때는 일이 실패하는 법이죠 소셜 미디어 콘텐츠도 예외는 아니다.
성공적인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전략을 위해서는 SEO, 브랜드 인지, 리드 제너레이션 또는 세 가지 모두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공개하고 팔로워와 협력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컨텐츠 캘린더를 아직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여기를 봐 주세요.
예정표는 예정이 들어왔을 때 걱정되는 다툼을 피하기 위해 정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사용하면 마케팅자는 몇 주에서 몇 개월 전까지 투고를 계획할 수 있어 미래의 전략을 위해 노동시간을 비우고 업계의 뉴스속보에 관한 투고를 지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인터넷에서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그날의 콘텐츠를 공유하게 됩니다.이는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캘린더를 사용하면 동일한 메시지로 모든 플랫폼으로 스팸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각 소셜 네트워크에서 게시물을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시간을 들여 각 네트워크용 커스텀 메시지를 작성해야 하며, 사전에 작성함으로써 1주일 동안 시간을 절약하고, 투고 시에 사려 깊고 의도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캘린더를 사용하면 퍼포먼스를 추적하여 향후 투고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달력이 없으면 소셜미디어마케터는 콘텐츠를 공허한 장소에 공개해 전체상과 과거 실적을 추적할 수 없다. 캘린더를 사용하면 마켓은 어떤 콘텐츠가 가장 효과적이었는지를 돌아보고 분석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
달력을 사용하면 마케팅 담당자는 공휴일이나 공휴일(내셔널 캣 데이 등)을 계획하고 콘텐츠를 조정하여 더 많은 시청자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를 준비하는 장점에 대해 이해하셨다면, 정리정돈과 게임의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한 탑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메시징을 계획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 도구
1. HubSpot의 Excel용 다운로드 템플릿
콘텐츠 캘린더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Excel을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 조직에게 있어서도 매우 편리한 도구이다. Excel은 팀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우선순위 및 지표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어 미래 계획에 가장 적합한 도구입니다.
좋은 소식인가요? Microsoft Excel을 사용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 템플릿을 만들어 고객의 부하를 높이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매월 또는 매년 개별 소셜 미디어의 투고를 쉽게 계획하면서 더 큰 이미지의 이벤트, 휴일, 출판물, 파트너십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월간 계획 캘린더" 탭을 사용하면 지정된 달에 컨텐츠 파이프라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Content Repository] 탭에서는 공개되고 있는 콘텐츠를 이 탭에 기록하여 어느 부분이 프로모트되었는지 추적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재프로모트 할 수 있는 오래된 콘텐츠를 쉽게 떠올릴 수 있습니다.
[Social Network Update] 탭에서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 투고에 대한 초안을 작성하여 사전에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 탭들은 조직적인 목적으로, 투고 자체의 콘텐츠는 소셜 미디어 퍼블리셔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템플릿의 사용법에 대해서는 동료의 Lindsay Kolowich에 의한 상세한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이 무료 리소스는 소셜 미디어 투고의 초안을 작성하는데 사용하거나 또는 효율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퍼블리싱 앱에 일괄 업로드 할 수 있다.(HubSpot 고객님 : 본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컨텐츠를 정리하여 직접 Social Inbox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순서에 대해서는 템플릿 커버 시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2. 구글 드라이브
콘텐츠 캘린더와 자산구성
Google Drive에는 소셜 미디어 마켓이 효과적인 콘텐츠 캘린더를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들이 몇 개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여 편집 캘린더와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모두 추적하여 새로운 블로그 콘텐츠에 투고를 맞추는 예입니다. 이러한 달력을 여러 팀과 쉽게 공유하여 일정 경합을 피하고 캠페인을 확실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공유의 Google 시트를 사용해 소셜 미디어에 투고 스케줄을 설정하거나 다양한 컨텐츠의 상태를 추적하거나 팀원들에게 태스크를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이것들은 모두 달력과 같은 플랫폼 위에 있습니다.
Google Docs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이메일로 주고 받거나 회의를 일정 없이 의견을 한 곳에 저장하거나 다양한 프로젝트로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의 컨텐츠를 편집하는 경우에 특히 편리한 기능으로, 컨텐츠의 초안 작성과 승인을 신속히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컨텐츠 캘린더를 공개일보다 더 유용하게 이용하고 싶은 경우 Loomly와 같은 올인원 컨텐츠 플래닝 및 공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omly는 컨텐츠의 관리를 넘은 툴을 제공해, 컨텐츠의 작성에 도움이 되는 포스트 영감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또한 콘텐츠 자산의 관리, 투고 일정 설정, 리스트 뷰와 캘린더 뷰 모두에서의 관리 및 동작을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가장 견고한 기능 세트에는 콜라보레이션 및 승인 환경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팀은 목업 제출, 코멘트 제공, 버전 로그 참조, 승인 플래그 설정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프로젝트에서 '부엌에 요리사가 너무 많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도 효율화를 꾀하는 것이 좋아요
Trello는 팀의 콜라보레이션에 매우 효과적인 또 하나의 조직 툴입니다. 또한 Trelo는 풀 캘린더 뷰(위 그림)를 제공하고 있어 어떤 콘텐츠가 언제, 어떤 콘텐츠가 되는지 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소셜미디어매니저는 Trelo의 유연한 할당 카드와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보드와 리스트를 사용하여 To-Do 리스트를 작성하고 콘텐츠 캘린더를 관리하고 캠페인을 계획하며 브레인스토밍에서 아이디어를 정리할 수 있다.
단, 하나의 구조에 한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유저는 요구에 맞추어 보드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팀은 특정 플랫폼에서 소정의 주의 소셜 미디어 투고를 편성하기 위한 보드를 작성하거나 캠페인이나 계발일 등의 토픽에 관한 아이디어를 투고하거나 할 수 있다.
Trelo카드로는 대량의 커스터마이즈도 가능합니다. 체크 리스트의 작성을 향한 진척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이는 캠페인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려는 소셜 미디어 마켓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Trelo카드를 다른 팀원들에게 할당하여 기한을 지정하고 코멘트를 달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공개 상태의 라벨을 맞춤화하여 팀 전체가 소셜 미디어 투고 진행 상황이나 일정표 마감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라벨에는 콘텐츠가 공개되어 있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5 . Sprout ( SproutSocial )
소셜 퍼블리싱 및 콘텐츠 캘린더
Sprout Social의 소셜 미디어 캘린더와 퍼블리싱 툴을 통해 팀과 개인이 모든 소셜 포스트를 쉽게 계획하고 스케줄 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 LinkedIn, Pinterest 등에 자동으로 투고를 하도록 콘텐츠를 스케줄 할 수 있습니다.
또한각소셜투고에택을붙여서투고전략이나캠페인을더정확하게추적하고보고하기위한메모를추가하실수있습니다. 게다가 퍼블리싱 스위트에는 Optimal Send Times라고 하는 툴이 포함되어 있는데,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하여 시청자가 가장 바쁜 시간에 자동으로 퍼블리싱을 합니다.
6 에버노트
콘텐츠 캘린더, 작업관리 및 어셋구성
에버노트는 마케팅 담당자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구성하는 모든 가동 부분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노트 작성 앱이다.
또한 이 툴은 매년, 매월, 매주, 매 시 로그도 갖추고 있으며 소셜미디어에서 컨텐츠 공개 시, 블로그 컨텐츠 제작 시 및 팀 전체의 우선 사항을 손쉽게 추적할 수 있다(Evernote는 이들 각각에 대해 앱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맞춤형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다).
다른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까? Evernote의 Chrome 용 Web Clipper 확장 기능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 툴을 사용하여 나중에 공유할 수 있도록 에버노트북에 링크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모바일 앱은 마케팅 담당자가 소셜 콘텐츠의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사진을 스냅해서 에버노트 파일에 저장했다가 나중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Instagram에 게재하는 사진의 백로그를 유지하려는 소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7 푸차이트
소셜 퍼블리싱 및 콘텐츠 캘린더
Hootsite 는 캠페인 생성, 퍼블리싱 갭의 특정, 콘텐츠 작성팀과의 협업을 지원하는 임베디드 Planner 툴을 제공합니다. 그 주요 특징은 소셜 퍼블리싱이며 네트워크에 콘텐츠를 사전에 출시할 수 있지만 협업과 승인 후의 풍부한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다른 소스에서 콘텐츠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생성되면 Composer 툴을 통해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Composer 툴은 각 소셜 네트워크의 독자적인 포맷에 따라 표시됩니다.
팔 아고라 펄스
소셜 퍼블리싱 및 콘텐츠 캘린더
Hootsite와 마찬가지로 Agorapulse는 소셜 퍼블리싱 툴과 컨텐츠 캘린더를 제공하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는 투고 스케줄링(또는 재일정), 큐잉 및 일괄 업로드가 포함됩니다.이는 분기별 또는 월별 콘텐츠 계획을 만드는 사용자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Agorapulse가 다른 점은 소셜 인 박스로, 다양한 플랫폼으로부터의 모든 인터랙션을 한 장소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결국 콘텐츠는 단순히 일회성 활동이 아니라 독자에 대한 의식과 관심을 높이는 것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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