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개설하기 전에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짜세요

 

일반독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인터넷 마케팅으로 중소기업은

훨씬 큰경쟁자와 대등한 경쟁을 하게될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할까요.

인터넷에 의해 중소기업은 정규 방문자를 자사 웹사이트로 불러들여 리드로 변환하기 위한 저렴한 인바운드 마케팅 방법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아직 쉽지 않아요.

문제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이를 잘못 알고 있다는 것. 그들은 웹사이트를 만들어 온라인으로 예상고객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 합니다

저는 스몰 비즈니스를 3년 동안 해왔습니다. 센트럴 MA에서 온라인 이벤트 등록 및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인터넷과 이메일 및 이벤트 스폰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퍼블릭 이벤트 프로듀서스의 지역 이벤트 마케팅을 지원하였습니다.

믿기지 않으실 수도 있겠지만 저희는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Hub Spot에서 불과 몇 달 일한 후에 제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만약 제가 적절한 마케터를 고용하고 적절한 툴을 마련했더라면 제 스타트업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평균 이상의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인 내가 효과적인 방법을 몰랐을 때 평균적인 스몰 비즈니스 오너나 마케팅 매니저는 어떻게 그것을 실현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도움을 청할 필요가 있어요. 문제는 "어디를 돌지?"라는 질문에 답하는 것입니다

스몰 비즈니스의 대부분은 다른 지역의 스몰 비즈니스에서 솔루션을 찾습니다. 중간규모 기업의 마케팅 매니저 대부분은 3가지 견적을 받아 최적의 대안을 선택합니다. 이들 기업은 대부분 소규모 웹 디자인 및 웹 개발회사(종업원 20명 미만)를 선택하여 웹 사이트의 시작, 애드워드 캠페인 셋업, E-메일 마케팅, 블로그 개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게 문제죠 웹 디자인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에요.

5,000달러가 들 수도 있고 5만달러가 들 수도 있습니다.

10명의 스몰 비즈니스 또는 솔로 플래너를 가진 고객에게는 5,000달러가 최적입니다. 복잡한 컨텐츠 관리나 커스텀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필요한 종업원수가 200명인 기업의 경우는, 5만달러가 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통상적으로 5,000달러짜리 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은 5,000달러짜리 사이트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팀이 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사이트를 구축할 여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5,000달러의 사이트를 구축하는 기업은 5,000달러의 사이트를 견적내는 일은 없습니다.이는 200명의 직원을 둔 기업에 필요한 기술, 포트폴리오 또는 비즈니스 개발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기업들이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아무리 돈을 지불했더라도 론치 후에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이나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을 생각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웹 디자인 회사들은 자동차 제조회사들과 동일하며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오직 사양대로 된다는 사실의 보증뿐입니다 웹 사이트가 공장에서 공개된다면 거의 완성될 것입니다

믿기 어려우실지 모르겠지만, 1등 광고 대행사에 의해 디자인된 50만달러의 웹사이트조차도 그다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웹디자인 업계에서 특유의 주요 문제는 비즈니스 모델 구조입니다.웹사이트 하나를 완성했다면 다음 직업에 5,000달러나 5만달러를 벌어야 합니다 그들은 봉급을 벌기 위해 5만달러의 수표를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은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50개의 고객들로부터 매달 1,000달러의 수익을 얻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결과 이들은 매달 발생하는 트래픽과 리드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필요한 계속적인 작업을 행하기 위한 훈련을 실시하는 리소스를 할당하는 여유가 없습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를 만들어, 다음 웹 사이트로 나아가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계속적인 키워드 리서치와 SEO, PPC 캠페인의 변환율의 향상, 클라이언트의 블로그와 컨텐츠 작성의 대처의 가이드, 링크의 구축, 새로운 랜딩 페이지의 테스트,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의 효과와 계속적인 개선을 위한 효과를 측정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에는, 인터넷 마케팅 회사와 클라이언트의 사이의 진정한 코라보레이션 파트너십, 다른 툴 세트, 및 폭넓은 마케팅 스킬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웹 디자인 회사들은 이런 툴의 경험도, 스킬도, 클라이언트와 정기적으로 연계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기 위해 웹 설계와 사이트 아키텍처는 사이트 트래픽을 끌어들이고 리드를 캡처하는 능력에 다양한 영향을 줍니다. 그러나 평균적인 웹 디자인 회사는 사이트 디자인 사이트 아키텍처와 SEO, PPC 랜딩 페이지, 블로그, 소셜 미디어 등 인터넷 마케팅 기술과의 연관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웹 디자인 회사가 클라이언트의 온라인 시장 개척을 지원해도 보답을 받지 못한다면 웹 사이트를 구축하여 이 모든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성공을 관리 및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동기는 무엇일까요?

Web 사이트 개발과 인터넷 마케팅의 양쪽 모두의 전문가가 아닌 기업은, 어느 쪽의 전문가도 자칭해서는 안된다.

이러한 배경 하에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전에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계획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한가요?

다행이 많은 웹 디자인 회사들은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독자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현명해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웹디자인 개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인 기업들도 웹 사이트를 구축하여 매월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고객이 매달 웹사이트를 통해 예상고객을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면 현금흐름을 균등하게 하고 매출액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고객들은 더욱 행복하고, 사업에 대해서도 언급을 해 줍니다"

문제는 이 회사들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고객들의 10센트짜리 동전 실험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 플랜을 먼저 작성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가 좋을 것 같다고 웹 사이트 구축에 잘못된 회사를 고용해서는 안 됩니다. 고객님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 웹 디자인, 사이트 아키텍처, 사이트 기능 요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 웹사이트를 만든 다음에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드는 방법을 안다고 착각하시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