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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YouTube 채널 생성 절차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온라인 트래픽의 74% 이상을 비디오 컨텐츠가 차지하고 있는 것이나 매일 50억개 이상의 유튜브 비디오가 시청되고 있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을 것입니다

비디오는 중요한 채널이며, YouTube를 비즈니스에 활용할 준비는 갖추어져 있습니다. 방법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YouTube 채널의 작성에 관해서 알아 두어야 할 모든 정보에 대해 설명합니다.이걸 통해서 지금 당장 내 비디오를 업로드 하고 시청자를 늘리는 것이,

YouTube 채널 생성 방법
Google 계정에 서명합니다(또는 계정이 없을 경우 등록하고 서명합니다).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새로운 YouTube 채널을 생성합니다.
[Customize Channel] 페이지로 이동할게요
채널에 기본정보를 추가하여 검출합니다.
브랜드 요소를 채널에 업로드합니다.
보다 고도의 레이아웃 옵션을 커스터마이즈 합니다.
비디오를 추가해, 검색에 최적화합니다.
는 새로운 채널을 만들 수 없습니까?
채널을 만들려고 할 때에 「이 조작은 허가되지 않습니다」라고 하는 메세지가 표시되었을 경우는, 낡은 버전의 YouTube 앱을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에 다음 옵션을 나타냅니다.

디바이스상의 YouTube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 합니다.
PC 에서 브라우저를 사용해 YouTube 채널을 만듭니다(자세한 것에 대하여는, 다음의 순서를 참조해 주세요).

 

YouTube 채널 생성 방법
일관된 컨텐츠로 적절히 관리된 YouTube 채널을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지만, 그것을 올바르게 실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순서를 순서대로 설명하겠습니다
1. Google 계정에 서명합니다.
YouTube 컨텐츠를 시청, 공유, 작성, 코멘트하려면 ,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 youtube.com 에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에 있는 "Sign In" (사인)을 클릭하십시오. 거기에서 구글의 사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Google 계정이 있으면 서명해야 합니다.
Google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반드시 YouTube 채널과 연관지을 계정을 선택해 주세요.
Google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으시다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시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계정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 사인 페이지에 '계정 만들기'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2.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새로운 YouTube 채널을 생성합니다.
Google 계정을 설정하고 서명하면 채널을 생성합니다. 우측 상단 모서리의 사용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것은, Google 어카운트와 YouTube 어카운트의 양쪽 모두를 나타냅니다(YouTube 는 Google 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드롭 다운 메뉴가 표시되어[설정]을 클릭합니다."

youtube 채널 설정 메뉴
거기서부터 어카운트의 개요가 표시됩니다. "Your channel" 아래의 "Create a new channel" 을 클릭합니다"

유튜브(youtube)로 새로운 채널을 만들다
먼저 브랜드 어카운트를 만듭니다. 구글 계정을 만들 때와 같은 이름이 아니어도 상관없지만 유튜브 채널이 나타내는 브랜드를 반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에 브랜드 계정을 만들다
브랜드 계정명을 입력하면 텍스트 메시지 또는 음성 통화로 계정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는, 선택한 옵션으로부터 받은 코드를 입력합니다.

브랜드 계정을 확인하면 채널의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자, 커스터마이즈를 시작합시다.

3. <채널 맞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선 채널의 기본적인 상세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채널 대시보드에서 '채널 맞춤'을 클릭합니다."

youtube 채널 맞춤 제작

거기에서 채널의 맞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레이아웃」, 「브랜드」, 「기본 정보」의 3개의 탭이 표시됩니다. 이 3개의 탭은 시청자를 위해 채널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채널에 기본정보를 추가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Basic info] 를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채널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비디오를 찾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검색어를 입력했을 때 채널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설명도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에는 채널의 내용, 채널 해결에 도움이 되는 문제, 사용자와 제품, 업계 등이 포함됩니다.

시청자와 공유하고 싶은 사이트에 링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배너 이미지 위에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자세한 것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유튜브 특집 링크

5. 자사 채널에 브랜드 요소를 업로드 합니다.
설명적인 상세한 것에 덧붙여, 새로운 YouTube 채널용으로 커스터마이즈 하는 또 하나의 요소가 있습니다. 시각적이기 때문에

youtube 채널 커스터마이제이션 브랜딩

[Branding] 탭에서는 다음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 채널 아트 안에는 프로필 사진이 있습니다 이것은 YouTube 유저가 비디오 컨텐츠를 열람할 때에 비디오의 작성자를 특정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에 나타내는 것처럼, 이 이미지는 재생 페이지의 YouTube 비디오아래에 표시됩니다. YouTube 에서는, 98 x 98 픽셀 이상의 사이즈의 화상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로필 사진
배너 이미지
배너 이미지는 채널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큰 배너로 시청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큰 기회입니다. YouTube에서는, 2048 x 1152px 이상의 화상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youtube 배너 영상

비디오 (Video Watermark)
비디오 워터 마크는, 투고하는 모든 비디오의 오른쪽 아래에 표시됩니다(이하를 참조). 크기가 150 x 150 p x 의 최적의 로고를 선택하십시오.

youtube 비디오 워터마크

6. 보다 고도의 레이아웃 옵션을 커스터마이즈합니다.
[Layout] 탭을 선택합니다.

youtube 채널 맞춤 레이아웃
여기에서 채널 페이지에 표시할 콘텐츠의 세부사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비디오 스포트라이트를 지정하고 주목 섹션에서 채널 페이지를 편성할 수 있습니다.

7. 비디오를 추가하여 검색에 최적화합니다.
첫 번째 비디오를 YouTube에 업로드하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Create] 버튼을 클릭하여 프롬프트를 따릅니다.

youtube의 [Create] 버튼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업로드 하다

채널의 검출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것은 그저 첫 걸음에 불과합니다. 비디오를 추가하기 시작하면, 검색에 최적화하고, 유저가 비디오를 검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비디오의 타이틀을 정확, 명료, 간결하게 하는 것 만이 아닙니다 -- 그것은 중요합니다. 이하에서는, YouTube 로 최적화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을 몇개인가 설명합니다(YouTube SEO 에 관한 완전한 투고에 대해서는, 이 투고를 봐 주세요).

제목
비디오를 검색할 때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제목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를 통해 시청자가 클릭해서 비디오를 볼 것인지가 결정됩니다.따라서 제목은 설득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알기 쉽고 간결해야 합니다.

설명.
1,000자로 제한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비디오를 보기 위해 온 것을 기억하십시오 텍스트를 많이 읽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또한 유튜브에는 처음 2행 3행의 텍스트만 표시됩니다 100자 정도 되므로 설명의 선두에 가장 중요한 정보를 넣습니다

태그
Backlinko에 의하면, 태그를 사용하는 것으로 시청자에게 비디오의 내용을 알릴 뿐만 아니라, YouTube에도 태그를 통지한다고 한다. 이와 같이 하여, YouTube는 비디오를 같은 비디오와 관련지어 컨텐츠의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목처럼 오해를 살만한 태그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깊게 접근하세요 실제로 구글은 그것 때문에 벌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카테고리
YouTube상의 비슷한 컨텐츠로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외형만큼 간단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YouTube의 Creator Academy는, 마케팅 담당자가 검토하고 있는 「카테고리 마다 무엇이 잘 기능하고 있는지를 생각한다」 것을 제안하고 있다.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 마케팅 담당자는 이에 답한다.

이 카테고리의 1등 크리에이터는 누구입니까? 그들은 무엇으로 알려져 있습니까? 그리고 무엇을 잘해요?
특정 카테고리 내의 유사채널 시청자간에 패턴이 있습니까?
같은 카테고리에 속하는 비디오는 제작 가치, 길이, 포맷 등의 공통성이 있습니까?
YouTube 채널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컨텐츠를 최적화해 발견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YouTube를 마케팅에 최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델의 자원 전체를 체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