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상은 거칠 수 있다 힘든 날에는 커피를 마시러 가거나 음악을 들으며 대처하는 사람도 있다. 판매원의 가장 효과적인 모티베이션 향상 기술이 무엇이냐고 항상 묻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답변 중 하나는? 이상한 세일즈 밈이나 쇼트 비디오를 스크롤하거나 메일 제목을 조금 즐기거나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세일즈 농담을 몇 가지 소개합니다. 나는 그들이 낄낄거리면 됩니다
약 1,500만 명의 판매원이 미국에서 일하고 있는데, 그들은 자신들의 역할을 성공시키기 위해 몇 주에서 몇 달을 소비하고 있다.
세일즈 담당자가 직면한 책임, 업계 및 팀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세일즈 트레이닝에 대한 만능 접근을 권장하기는 어렵습니다. 담당자는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기업 고유의 기술과 지식을 모두 습득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그래서 델은 최고의 세일즈 트레이닝 아이디어, 액티비티 및 게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목록을 읽고 세일즈팀을 훈련할 때 사용할 최적의 전술과 프로그램을 결정합니다.
1. 영업 교육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특징 리소스]
세일즈 트레이닝 및 온보딩 계획에서는 새로 채용할 세일즈 담당자의 역할, 트레이닝 스케줄 및 자원을 한 장소에 통합합니다.
세일즈 팀마다 목표와 기대가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세일즈 채용에 맞춰 맞춤 트레이닝 계획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템플릿에는 대부분의 세일즈 트레이닝 플랜에서 볼 수 있는 섹션이 사전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조직에 적합하고 보다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온보딩 계획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업계잡지, 뉴스레터, 팟캐스트를 구독한다.
저희가 이곳 Hub Spot에서 좋아하는 모토 중 하나는 '항상 배우는 것'입니다.
세일즈의 일에서는 만족감이 손상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세일즈 팟 캐스트를 듣거나 캐리어의 어디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최고의 세일즈 블로그의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하는 것을 세일즈 담당자에게 장려합니다. 업계의 변화와 새로운 리더의 출현에 따라 담당자는 이러한 출판물의 지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베스트 프랙티스를 이해하고 지식 베이스를 계속적으로 구축하는 것이
3. 팀에 이의처리 훈련을 실시시킵니다.
전에 어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엔지니어는 자신의 일을 "매일 소프트웨어를 망가뜨리는 방법을 생각해 낸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팀은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세일즈 팀과 같은 방식으로 접근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고객의 담당자에게 고객의 제품을 거부하는 이유에 대해 모두 설명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그러한 반론에 대해서 가장 설득력 있는 반론을 자기 자신이, 또는 그룹에서 작성하도록 합니다. 이와 같이 해당 사용자가 콜에 응답하면 해당 사용자는 잠김 및 로딩됩니다.
4. 인정을 받는다.
도움이 되는 판매 증명서를 요구 또는 취득하도록 제안함으로써, 판매의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한 팀의 이해를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ubSpot Academy 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의 통찰이나 조언을 포함한 무료 인바운드 세일즈 인증 및 코스를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수천번이나 수강되고 있어 판매원의 일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5. 호스트의 성공 (및 실패) 패널.
인맥과 마찬가지로 정직함이 훈련에 큰 도움이 된다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패널을 조직 내에서 개최하는 것은 신규 및 기존 영업 담당자에 대한 안내로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더 값진 것은 판매 실패 패널입니다. 담당자는 실패하거나 거래가 성립하지 않거나 기대대로의 결과를 얻을 수 없거나 하는 시기를 개척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배운 것과 다음에 어떻게 그 문제에 대처했는지를 설명할 수 있는 것이다.
6. 통화 녹음을 듣고 평가한다.
'무엇을 들었습니까?'라고 불리기도 합니다.이 세일즈 트레이닝에서는 세일즈 콜 또는 미팅 녹음을 재생하여 좋은 면, 나쁜 면 및 추한 면을 식별합니다.
전화를 담당자와 함께 들어주세요 여러분이 들은 것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또는 더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적어주세요 메모를 비교하여 담당자의 주의력을 확인하고 콜 경과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이를 통해 담당자는 보다 자신감 있고 적절한 어휘를 가지고 대화의 진행 방향을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7. 구매자의 일정을 설명합니다.
신규 고용자의 훈련이 끝나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전형적인 구매자의 여정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고객의 구매자 중 한 사람이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책을 찾아, 어떻게 고객의 비즈니스를 만났는지, 그리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선택했는지를 쫓은 것입니다.
이를 통해 영업 담당자는 미래의 고객 문제에 공감하고, 판매 사이클 전체를 파악하여 제품 서비스가 실제로 어떤 도움이 될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8. 경쟁력 분석을 실시할 것.
친구는 친구에 다가서지만 적은 다가온다[이디옴 격언적] 아마도 경쟁사에 대한 식견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경쟁력 분석 팀을 총동원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새로운 영업 담당자는, 최초의 영업 면담에서 밝혀질 가능성이 있다고 해도, 비교적 장점과 단점을 모두 알고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담당자의 자체 경쟁력 분석은 파트너와 해당 회사에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다음에 예를 나타냅니다.
이를 통해 담당자는 이미 어떤 사내문서를 가지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
제품 서비스의 한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경쟁사와 비교함으로써 미래의 판매 상황에 대한 새로운 논점이나 주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9. 섀도우 프로그램의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서는, 새로운 영업 담당자와 보다 확립한 성공한 영업 담당자를 짝으로 합니다. 기존 담당자는 일상적인 업무를 통해 새로운 고용을 창출하고, 성공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며, 개인적 및 전문적인 성장을 위한 멘토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이 펜 나에게 판다
월가의 늑대를 본 적이 있습니까?
실제 투자자(사기꾼) 조던 벨포트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즉석 판매 연습에서 동료 그룹에 이 방침을 전달하고 잠재적인 구매자의 눈에는 욕구를 만들어 내도록 도전하고 있다.
예를들면과제로는방이나사무실에있는것을고르는것이좋을것같습니다. 불명료한 항목이 해결책인 문제를 특정하도록 담당자에게 지시합니다. 예상고객(다른 새로운 담당자 또는 훈련팀의 누군가)이 있는 모의판매 상황에서 예상고객 자신이 요구를 특정하고 해결책(이 경우에는 불분명한 제품)을 제공하도록 담당자에게 의뢰합니다.
2. 대전
비즈니스에서 여러 제품, 소프트웨어 또는 업그레이드를 판매하는 경우 주요 제품 목록을 작성합니다. 다음으로 잠재적인 고객이 장점을 얻을 수 있는 한 문장 또는 두 문장의 시나리오를 기술합니다.
목록을 모두 셔플하여 영업 담당자에게 문제를 해결책에 맞추어 특정 해결책의 후보자가 언제 있는지 판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이 그 예입니다
3. …이 무엇입니까?
이 즐거운 활동으로 그들의 새로운 일자리를 유지하자
새로운 세일즈 클래스에 참여하면 회사의 다른 구성원들이 (영업일 중 언제든지) 새로운 세일즈 채용에 접근하도록 지시받고 "What's a..." 뒤에 회사명, 제품명 또는 소프트웨어 이름이 이어질 것을 알립니다.
판매 담당자는 간결하고 설득력 있는 명확한 방법으로 즉각 설명해야 합니다. 이는 복잡한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회사나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회사의 경우에 특히 해당됩니다.
덤으로서 타부서의 사원에의 신규채용의 소개가 가능합니다.
제4장 위험!
트레이닝의 종료시에, 5~10의 다른 카테고리에 대해 신규 채용자에게 퀴즈를 발행합니다.각 카테고리에는 난이도와 포인트 가치를 높이는 5가지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대규모 온보딩 클래스 및 기존 담당자 그룹의 재훈련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Jeopardy! 스타일의 템플릿이 필요한 경우, Lifewire는 제품 트레이닝과 관련된 세일즈 담당자에게 질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풍부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5 승강기 피치(E피치)
엘리베이터 피치 (e-pitch) 개념은 간단합니다. 즉, 누군가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을 때 그 사람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기까지 30초~60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E-pitch의 컴피티션은, 제품의 가치를 명확하고 신속히 끌어낼 것을 영업 담당자에게 강요하기 위해, 신규 고용 트레이닝에 빠뜨릴 수 없는 것입니다. 단, e-pitch 공모전을 실행하여 랜덤 오브젝트 또는 아이디어를 모자 안에 넣고 기존 영업 담당자에게 랜덤으로 선택하게 한 후 피치를 브레인스토밍하여 퍼블릭 스피킹, 설득 및 간결함의 기술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6. 팝 퀴즈
담당자가 정보를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훈련 중에 정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특히 테스트가 게임화되어 있는 경우에는 트레이닝이나 온보딩 세션 중에 자연스럽게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ahoot 같은 모바일 기반의 퀴즈 플랫폼을 사용하여 연습생에게 퀴즈를 전달하고 전원이 참여하는지 확인하고 그 후에 데이터의 갭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7. 광고를 만든다
이 게임에서는 세일즈 매니저 또는 트레이너가 담당자를 여러 팀으로 분할하여 각 팀에게 랜덤 오브젝트를 배포합니다. 레고의 기묘한 구조와 같은 추상적인 것과 사무실 안에 놓인 일상 용품들입니다
이후 각 팀은 협력하여 아이템의 목적을 도출하고 아이템이 해결할 과제를 특정하여 그룹에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한 "광고" 스크립트 메시지를 작성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의 마지막에 투표를 해서 최고 광고상을 수여할 것이다.
이 게임은 창조성, 포지셔닝, 프레젠테이션의 기술을 기릅니다.
8. 수프
S'up은 영업 담당자의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일반적인 판매 게임이다.
팀을 몰이나 네트워킹 이벤트 같은 공공장소에 데려가 어카운터빌리티를 위해 짝을 짓도록 합니다. 각 담당자는 대화 도중에 낯선 사람과 대화를 개시하여 개인정보를 '전망'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수하기 어려운 정보에 대해서는 보다 높은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점심에 먹은 것은 어릴 적 이야기보다 가치가 낮다).
9. 아직 이해할 수 없다
S'up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사람들 앞에서 행해집니다. 각 담당자에게 낯선 사람에게 다가가 질문하도록 지시하시오(이 게임은 대부분 어딘가에 길을 묻는 것으로 진행되는데, 어떤 질문이든 좋습니다).
낯선 사람이 답을 주면 담당자는 '모르는' 것처럼 세부사항을 찾아야 합니다.담당자는 낯선 사람에게 세부 정보를 요구할 수 있는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 받습니다. 이것에 의해, 영업 담당자는 장래의 전망을 판단해, 한층 더 진행시켜야할 것인가 그만두어야할 것인가를 판단하기 위한 힘을 몸에 익힙니다.
10. 콜드콜빙고!
팀의 다른 멤버가 스피커폰으로 듣는 동안 담당자 한 명이 콜드콜을 하도록 합니다. 각 듣기 담당자는 일반적인 판매 전략과 마일스톤을 기재한 Bingo!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가격 이론'이나 '니즈 과제 특정' 등). 중요한 것은 실제 사례를 통해 학습하면서 팀이 적극적으로 잠재 고객의 대처법을 알아내고 특정하는 것입니다.
빙고에게 이긴 사람과 차가운 전화를 건 사람에게 빙고에 성공한 것을 보상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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