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담당자와 일상 영업 담당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왜 일부 판매원들은 거래 성사에 더 효과적인가요? 어떻게 경력을 비약적으로 늘릴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비즈니스의 통찰력
중역실이나 블로그에 많이 쓰이는 말들인데 오늘은 그것이 무엇인지 왜 중요한지 어떻게 발전시키는지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비즈니스 통찰력의 정의
비즈니스 통찰력이란 경험, 지식, 시점, 인식을 조합하여 적절한 비즈니스 상의 의사결정을 하는 능력입니다. 조직의 요구를 종합적이고 장기적으로 파악하려면 적절한 판단과 능력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통찰력은 단순히 '비즈니스에 대한 두뇌'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상의 메리트를 낳는 전략적 전망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비즈니스 통찰력의 핵심은 경험, 지식, 시점, 의식을 조합하고, 적절한 비즈니스 판단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이 능력을 높임으로써 판단력이 향상되고 조직의 요구를 종합적이고 장기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비즈니스 통찰력이란 현재뿐 아니라 몇 달 후 혹은 몇 년 후에도 기업에 이익을 가져다 주는 의사결정을 하는 것입니다. 이는 상호 관련된 환경에 대해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그 지식을 현재 및 미래의 성공에 활용하는 액티비티를 구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영업 담당자가 비즈니스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이유
사내의 협력자로서 뛰어납니다.
오늘날의 초연관 사회에서는, 「고독한 사기꾼」모델의 판매는 이미 효과가 없습니다. 영업 담당자는 조직 전체의 컨텍스트 안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미래의 회사의 이익을 생각하면서 현재의 일을 잘 수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대폭적인 할인을 실시하여 신규 사업을 종료하게 되면 매출 번호를 입력하여 매니저에게 인상을 줄 가능성이 있지만 재무 부문은 곤란한 입장에 놓이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판매원들이 지나치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판매 담당자가 이기는 것은 계약이 성립되었기 때문이에요.그러나 구현팀과 고객성공팀은 그 약속을 이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나의 행동이 동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경력과 비즈니스에 매우 적합합니다.
복잡한 잠재적 상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의 기능, 서비스 패키지 및 비즈니스상의 이점에 대해 알고 싶다면, 고객의 웹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지도와 지원입니다, 따라서 판매 프로세스에 테크놀로지가 침투함에 따라 판매 담당자는 컨설팅을 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컨설팅을 실시하려면 예상고객의 비즈니스를 그들의 시점에서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매 결정에 관한 모든 사람의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챔피언이 팔렸는데 매니저의 승인이 필요한 경우, "이번 분기의 매니저 목표는 무엇입니까?" 혹은 "매니저의 성공도는 어떻게 평가하십니까?"라고 묻습니다."
고객이 직면할 장애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 오피스 문화, 향후의 대처, 예산의 제한에 대해 질문해 주세요.
블록 앤 태클의 테두리를 넘어서는 생각을 하는 훈련을 합니다.
많은 판매원들은 판매에 블록 앤 태클 방식을 취하고 있는 일상 업무나 과제에 대응하는 것은 특기이지만, 당면한 업무 범위를 넘은 대응이나 대응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언제까지나 자신의 역할을 계속하고 싶어하는 영업 담당자라면 이것은 문제가 없지만, 피죤 홀에 빠지지 않으려면 판매에 대한 반응적인 접근을 피해야 합니다.
고객 서비스팀이 3일 내에 고객들의 문제에 대응하겠다고 했는데, 당일 대응 문제 해결을 제공하는 기업을 정말 찾고 있습니다라는 반론이 자주 오면 고객 서비스팀이 이 반론에 대처하기 위해 이미 수행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고객의 아이디어와 전략을 대화로 가져갑니다.
긍정적이고 협조적인 방법을 시도하세요 다른 부서가 화가 난다면 동맹국 대신 적을 만들 것이고 당신의 좋은 아이디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통찰력
비즈니스상의문제와기회를완전히이해하기위해습득해야하는특정기술과조직정보가있습니다. 비즈니스 통찰력을 강화하기 위한 5가지 요소, 즉 평가, 비전과 규율, 감정지능, 경험 및 학습 조직 과정입니다.
1. 평가
비즈니스 상황을 보고 어떤 요인이 작용하고 있는지, 또 각각이 어떻게 전체상에 적합한지를 간단히 특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챌린지가 높은 경우, 이 문제가 고객과 고객의 커미션에 미치는 영향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시작이지만 챈이 증가한 시기와 증가에 기여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도 특정합니다
귀사는 최근 가격체계나 제품서비스를 변경했습니까? 적절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까? 고객님의 프로파일이 변경되었습니까? 고객의 기대와 현실과의 사이에 괴리가 있습니까?
이러한 상황을 평가하고 앞으로의 전략을 권장합니다. 한 발짝 더 나아가고 싶으세요? 문제가 되기 전에, 기업의 과제를 특정해 해결한다.
2) 장기적 비전과 규율
매일매일의 아웃리치 목표나 분기별 숫자를 초월하여 생각해보세요. 회사의 연간 목표 및 장기 목표를 고려하여 그 목표들을 지원하도록 행동과 행동을 조정합니다.
기업의 목표가 보다 유능하고 하이엔드의 소규모 고객 그룹을 끌어들이는 것일 경우에는 목표를 조정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세일즈에 관한 세 권의 책 읽기에 도전하고, 하이엔드 고객에게 판매 경험이 있는 멘토를 찾아 판매 조직의 리더십을 가진 누군가를 커피로 데려가서 회사의 결정을 보다 잘 이해하십시오. 나에게 마일스톤과 기한을 주고 그것을 지킵니다
3. 감정지능
비즈니스 통찰력이란, 자기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 상사, 회사의 요구에도 대응하는 것입니다. 영업 부서에 사무 처리, 인사 또는 일정 관리를 지원하는 관리 도우미가 있는 경우, 그들의 일을 더 쉽게 하는 방법을 찾으세요.
달갑지 않게 그들에게 일을 강요하거나 도움을 청하는 요구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관리 요원과 정기적으로 연계하여 목표를 이해하고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마찬가지로 잠재고객 조직의 관리팀이 큰 영향력을 갖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동료의 양쪽 모두에 관대한 어프로치를 취하면, 일상의 인간 관계와 캐리어의 전망이 향상됩니다.
4. 경험
"경험이란…을 경험한다는 것만이 아니다. 각자의 경험에서 배우고 그 교훈을 경력의 구체적인 단계로 바꾸는 것입니다"
실패했을 경우에는 실패의 이유와 거기에서 무엇을 배웠는지를 파악합니다. 미래의 비즈니스 의사결정 방법을 바꿀 수 있어요.
이번 달 할당량이 떨어졌나요? 투덜거려도 판매원은 지도자의 경의를 받지 않았다. 그 대신 원인, 재발 방지를 위해 필요한 작업 및 다음 단계를 기록합니다. 이 분석을 영업 매니저와 공유하고 적극적인 접근으로 인상을 심어봅시다.
5. 조직 과정의 학습
영업 사원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시스템, 그것을 관리하는 룰, 그리고 그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을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통찰력입니다.
판매 조직이 중점을 중간 규모 기업에서 기업 수준의 비즈니스로 옮길 경우 처음에는 파이프라인이 가벼워 불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쿼터를 어떻게 작성할지 신경 쓸 것이 아니라 한 걸음 물러서서 세일즈 리더와 협력하여 결정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상의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계획을 작성합니다.
비즈니스 통찰력 개발 방법
주의하세요.
멘토를 찾다.
영업 부문 이외의 네트워크.
조사.
고객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 스타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고 프로세스와 의사결정 전략을 이해한다.
1. 주의하세요
판매원이 상황 인식을 키우는 것은 중요하다. 낮은 자세로 좋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회사 사물의 구조에 주의를 기울여라. 어떤 패턴이 나타날까? 당신이나 동료가 반복적으로 직면하고 있는 과제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상황을 특정해, 해결하는 것이, 고객을 두드러지게 합니다.
경쟁사로 통합되지 않아 비즈니스를 잃는 일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까? 이 통합을 제공하는 벤더에게 연락하여 파트너십을 촉진합니다. 비즈니스상의과제에주의를기울이고,처음에솔루션을제시합니다.
2. 멘토를 찾는다.
무엇이든 잘하는 스승님을 한 분 찾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대신 저마다 특정 분야의 전문가인 몇 명의 멘토를 지정합니다.
본받고 싶은 세일즈 캐리어를 가지고 계신 분을 아십니까? 당신의 업무 다음 단계에 대해 조언해 달라고 그들에게 부탁하세요. 엔터프라이즈 거래를 전문적으로 완료할 담당자가 있습니까? 판매에 대해 협조해 줄 것을 요청해 주세요. 자신을 도와주는 멘토로 감싸고 한번에 여러 분야를 개선하세요.
3. 영업부문 이외의 네트워크
"좋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조언이나 도움을 청해야 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마케팅, 회계, 인사, 법무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지식이 있으면, 그 담당자들의 지식을 얻을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케팅상의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는 잠재 고객과 협력하고 있습니까? 판매에 그치지 말고 외부 마케팅 담당자에게 잠재 고객의 상황에 대한 견해를 물어보세요. "건설에 대한 생각이나 해결책을 제시한다면 경쟁사들보다 단연 돋보일 것입니다"
4. 연구
팟캐스트를 읽거나 듣거나 업계 자료를 읽지 않는 영업 담당자는 어디에도 가지 않습니다. 이 분야의 유행, 인플루언서, 교육에 대해 확고한 맥락을 가져야 한다.
단, 판매 자료에 한정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심리학, 경제학의 기타 분야에 관한 책을 읽는다. 이 주제들에서 배운 교훈이 최신 비즈니스 서적만큼이나 당신의 작업에 영향을 미칠지도 모른다. 계속 배우면 당신의 경력이 결코 진보할 것입니다
5. 고객님에게 배우다.
고객과의 관계를 이용하여 회사 업무를 파악하세요. 고객님은 자신의 업무를 잘 알고 있으며, 고객님과 기꺼이 정보를 공유합니다. 컨버세이션을 개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을 다음에 제시하겠습니다.
X 부문에 채용할 적격인 후보자를 어떻게 찾습니까?
고객 서비스에 기여하는 주요 요소는 무엇입니까?
예산에 대한 우려가 있을 때, 비즈니스 재무 전략을 어떻게 조정합니까?
성공한 매니저와 리더에게 필요한 중요한 특성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통찰력을 한층 더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해, 관계를 강화합니다.
6. 다양한 관리 스타일에 대해 학습합니다.
기업마다 관리 스타일이 달라 비즈니스가 의존하는 관리 프로세스를 이해하면 업무 파악이 쉬워집니다.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경영진이 비즈니스상의 과제에 직면했을 때 취하는 다양한 접근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 스타일이 계획, 의사결정 및 퍼포먼스 측정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비즈니스 팀 및 세일즈 팀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을 검토합니다.
7. 사고 프로세스와 의사결정 전략을 이해한다.
당신은 어떻게 상황을 분석하십니까? 당신이 잘하는 문제해결전략은 무엇입니까? 사업상의 딜레마든 개인적인 딜레마든 과제에 대한 생각을 명확히 이해하는 것은 중요한 사고와 추론에서 당신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문제가발생했을때반성하고있나요,아니면문제를분석해서신속하게결정할까요? 다른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는 담당자와의 스타일 차이를 확인하고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자신의 사고 프로세스를 돌아봄으로써 동료나 잠재 고객과의 대인관계의 역동성을 보다 잘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통찰력은 노력, 헌신, 끈기의 결과입니다. 끈기가 있어 항상나타나고 일을하면 이렇게됩니다 이것은 자기인식활동의 부산물이며 노력하는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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